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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14
    • 요식업 프렌차이즈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 관리 대행
      AT ID DESIGN STORY - BY IDDESIGN
    •   기간 : 2019.01.26 ~ 현재진행형       - SNS 마케팅(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 관리 대행, 브랜드 인스타 계정 관리대행)  - 핫도그 프렌차이즈이며, 주 고객층은 20~30대로 그 중에서도 30대 비중이 높음  - 코어 타겟(잠재 고객)을 20대로 설정 - 코어 타겟(잠재 고객)이 반응할 만 한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 기대  - 신메뉴 PR 이벤트 기획 및 진행을 통한 효과적인 신메뉴 홍보 - 서포터즈 기획 및 운영을 통한 SNS내 고객들의 자발적인 컨텐츠 생산 기대       -&nbs…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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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기간 : 2019.01.26 ~ 현재진행형

      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- SNS 마케팅(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 관리 대행, 브랜드 인스타 계정 관리대행) 

      - 핫도그 프렌차이즈이며, 주 고객층은 20~30대로 그 중에서도 30대 비중이 높음 

      코어 타겟(잠재 고객)을 20대로 설정

      코어 타겟(잠재 고객)이 반응할 만 한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 기대 

      신메뉴 PR 이벤트 기획 및 진행을 통한 효과적인 신메뉴 홍보

      서포터즈 기획 및 운영을 통한 SNS내 고객들의 자발적인 컨텐츠 생산 기대 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신메뉴 PR 이벤트 기획 및 진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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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서포터즈 기획 및 운영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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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브랜드 인스타 계정 관리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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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8Feb
    2019
  • 13
    • KakaoTalk_20190118_174154577.jpg
    • 회사에서 생일나기
      AT ID DESIGN STORY - BY IDDESIGN
    • - 선물 받고 표호하기 (이번년도 부터 회사에서 생일날 인당 30만 원 이하의 선물을 해주기로 했다.)     - 단체티 입고 생일파티 하기     - 가천대학교 포스트잇 활용해서 축하 메세지 써주기   - 있는 힘껏 초 불기 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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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- 선물 받고 표호하기

      (이번년도 부터 회사에서 생일날 인당 30만 원 이하의 선물을 해주기로 했다.)


       

  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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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- 단체티 입고 생일파티 하기

       

  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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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- 가천대학교 포스트잇 활용해서 축하 메세지 써주기

  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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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- 있는 힘껏 초 불기

       


    18Jan
    2019
  • 12
    • 제주도 콘텐츠에디터 모임 후기(마당발 1기 종료)
      AT ID DESIGN STORY - BY IDDESIGN
    • 제주도 콘텐츠에디터 모임   기간 : 2018.08~        - 제주관련 콘텐츠 소비자들의 니즈를 더 만족시키기 위해 실제 그곳에 거주하고 제주도를 사랑하는 에디터를 모집하여 운영하는 것을 기획. - SNS 광고를 통해 제주도를 사랑하는 사람들 중 콘텐츠 에디터의 자질이 있어 보이는 사람들을 컨택. - 온/오프라인 교육 후 마당발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활동 시작             - 약 120명의 지원자 중 3명을 선발했고 온라인으로 간단한 OT 진행     - 아이디디자인의 김미진 파트장과 함께 제주도 콘텐츠에디팅 OT 진행  …
    • 제주도 콘텐츠에디터 모임

       

      기간 : 2018.08~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- 제주관련 콘텐츠 소비자들의 니즈를 더 만족시키기 위해 실제 그곳에 거주하고 제주도를 사랑하는 에디터를 모집하여 운영하는 것을 기획.

      - SNS 광고를 통해 제주도를 사랑하는 사람들 중 콘텐츠 에디터의 자질이 있어 보이는 사람들을 컨택.

      - 온/오프라인 교육 후 마당발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활동 시작

      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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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- 약 120명의 지원자 중 3명을 선발했고 온라인으로 간단한 OT 진행

       

  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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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- 아이디디자인의 김미진 파트장과 함께 제주도 콘텐츠에디팅 OT 진행

  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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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-급 제안한 즉석에서 콘텐츠 소재로 쓸 사진 촬영하기

       

       

      함께해서 너무 즐거웠던 마당발 1기

      (이 날은 흥에 취한 나머지 오락실 가서 게임 내기도 진행)


       


  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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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각자의 결과물 중 하나

    18Jan
    2019
  • 11
    • 설빙 신메뉴 PR 마케팅
      AT ID DESIGN STORY - BY IDDESIGN
    •     설빙 신메뉴, PR 마케팅 기간 : 2018.11       - SNS 마케팅- 신메뉴 PR마케팅 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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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설빙 신메뉴, PR 마케팅

      기간 : 2018.11

      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- SNS 마케팅
      - 신메뉴 PR마케팅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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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09Jan
    2019
  • 10
    • 제주도 테마파크, 액티비티 마케팅
      AT ID DESIGN STORY - BY IDDESIGN
    • 기간 : 2018.08 ~ 2018.10       - SNS 마케팅, 영상 콘텐츠 제작 - 각 콘텐츠 별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콘텐츠라는 인식을 주기 위해 여러형태의 큐레이션(모음집)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 배포   - 기간내 마케팅 의뢰 업체에 대한 니즈 및 온라인상 조회수 300%이상 상승             
    • 기간 : 2018.08 ~ 2018.10

      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- SNS 마케팅, 영상 콘텐츠 제작

      - 각 콘텐츠 별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콘텐츠라는 인식을 주기 위해 여러형태의 큐레이션(모음집)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 배포  

      - 기간내 마케팅 의뢰 업체에 대한 니즈 및 온라인상 조회수 300%이상 상승

       

        

       

      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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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03Jan
    2019
  • 9
    •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관광지 마케팅
      AT ID DESIGN STORY - BY IDDESIGN
    • 기간 : 2018.11 ~ 2018.12       - SNS 마케팅, 영상 콘텐츠 제작 - 클라이언트가 기대한 SNS상의 콘텐츠 PIS는 도달 30만~40만 - 일본으로 기획팀과 촬영팀이 직접 기획부터 촬영 및 편집 진행 - KPI를 달성하기 위해 동영상 콘텐츠 1건과 A/B테스트를 위한 이미지 콘텐츠 2건 제안 - 기대효과 대비 2배 수치의 결과를 만들어 냈었던 성공적인 관광지 마케팅          
    • 기간 : 2018.11 ~ 2018.12

      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- SNS 마케팅, 영상 콘텐츠 제작

      - 클라이언트가 기대한 SNS상의 콘텐츠 PIS는 도달 30만~40만

      - 일본으로 기획팀과 촬영팀이 직접 기획부터 촬영 및 편집 진행

      - KPI를 달성하기 위해 동영상 콘텐츠 1건과 A/B테스트를 위한 이미지 콘텐츠 2건 제안

      - 기대효과 대비 2배 수치의 결과를 만들어 냈었던 성공적인 관광지 마케팅


      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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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31Dec
    2018
  • 8
    • 한국관광공사 마케팅 자문위원으로 컨설팅
      AT ID DESIGN STORY - BY IDDESIGN
    • 기간 : 2018.2 ~       - SNS 마케팅, 콘텐츠 플랫폼 마케팅, 바이럴 마케팅, SEO 마케팅 등의 업체별 전반적인 마케팅 컨설팅  
    • 기간 : 2018.2 ~ 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- SNS 마케팅, 콘텐츠 플랫폼 마케팅, 바이럴 마케팅, SEO 마케팅 등의 업체별 전반적인 마케팅 컨설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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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8Dec
    2018
  • 7
    • 제주도 요식업 온라인마케팅 1개월 집행 후 월 매출 1억 상승
      AT ID DESIGN STORY - BY IDDESIGN
    • 기간 : 2018.7 ~          - SNS 마케팅, 콘텐츠 플랫폼 마케팅, 바이럴 마케팅, CPC - 월간 콘텐츠 도달 500만, 월 매출 1억 상승, T맵 인기 등록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 매출전표    
    • 기간 : 2018.7 ~  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- SNS 마케팅, 콘텐츠 플랫폼 마케팅, 바이럴 마케팅, CPC

      - 월간 콘텐츠 도달 500만, 월 매출 1억 상승, T맵 인기 등록


       

  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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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- 매출전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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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8Dec
    2018
  • 6
    • 아이디디자인 운영 매체
      AT ID DESIGN STORY - BY IDDESIGN
    • - 네이버 포스트 (남녀생활백서, 여행,여기서 행복할 것) 카테고리 : 전체, 여행       - 일간 PV(Page View) 7만 회       - 월간 PV(Page View) 85만 회         - 카카오 1boon (남녀생활백서, 여행,여기서 행복할 것) 카테고리 : 전체, 여행       - 월간 PV(Page View) 60만 회       - 월간 PV(Page View) 58만 회       - 페이스북 페이지 300만 (나만 알고싶은 꿀팁, 남녀생활백서, …
    • - 네이버 포스트 (남녀생활백서, 여행,여기서 행복할 것)

      카테고리 : 전체, 여행

      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- 일간 PV(Page View) 7만 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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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- 월간 PV(Page View) 85만 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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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- 카카오 1boon (남녀생활백서, 여행,여기서 행복할 것)

      카테고리 : 전체, 여행

      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- 월간 PV(Page View) 60만 회캡처_2019_01_04_19_27_03_417.png

      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- 월간 PV(Page View) 58만 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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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- 페이스북 페이지 300만 (나만 알고싶은 꿀팁, 남녀생활백서, 먹스타그램, 여행,여기서 행복할 것, 어머 이건 봐야돼, 먹고싶다 등...)

      카테고리 : 전체, 여행, 음식, 직장인, 지역 등

      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- 월 간 참여 인원 5,000만 회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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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- 인스타그램 1만 (남녀생활백서, 여행,여기서 행복할 것, 제주생활백서)

      카테고리 : 전체, 여행, 지역

    28Dec
    2018
  • 5
    • 남양주 요식업 업체 컨설팅 및 온.오프라인마케팅
      AT ID DESIGN STORY - BY IDDESIGN
    •   기간 : 2017.10 ~ 2018.10      - 메뉴 컨설팅, 카피, 현수막, SNS 마케팅, 콘텐츠 플랫폼 마케팅, 소비자의 자발적 바이럴마케팅 경로 설정 - 월 매출 2000% 상승, T맵 인기 등록, 월간 상호명 조회수 약 5배 상승, 웨이팅이 걸리는 유명 맛집으로 등극 - 유동인구가 꽤 있는 길목이라 유동인구를 잡기 위한 카피의 현수막이 필요했기에 재밌는 카피의 현수막 제작 - 판매하는 메뉴가 많았지만 판매되는 메뉴는 한정적이 었기에 메뉴축소 후 메인 메뉴 결정. 기존 메인 메뉴에 치즈 접목 - 소비자들의 자발적 마케팅을 위한 경로 설정       - 교체 전 현수막 - 교체 후 현수막  …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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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기간 : 2017.10 ~ 2018.10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- 메뉴 컨설팅, 카피, 현수막, SNS 마케팅, 콘텐츠 플랫폼 마케팅, 소비자의 자발적 바이럴마케팅 경로 설정

      - 월 매출 2000% 상승, T맵 인기 등록, 월간 상호명 조회수 약 5배 상승, 웨이팅이 걸리는 유명 맛집으로 등극

      - 유동인구가 꽤 있는 길목이라 유동인구를 잡기 위한 카피의 현수막이 필요했기에 재밌는 카피의 현수막 제작

      - 판매하는 메뉴가 많았지만 판매되는 메뉴는 한정적이 었기에 메뉴축소 후 메인 메뉴 결정. 기존 메인 메뉴에 치즈 접목

      - 소비자들의 자발적 마케팅을 위한 경로 설정

      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- 교체 전 현수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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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- 교체 후 현수막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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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- SNS 마케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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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- 소비자들의 자발적 마케팅 경로 설정 전 인스타그램에 상호검색 결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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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- 소비자들의 자발적 마케팅 경로 설정 후 인스타그램에 상호검색 결과14.png

      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- 마케팅 시작 후 상호명 검색 추이 

      상호명 검색이 거의 일어나지 않던 업체가 1년이 지난 지금 기본 5000회 발생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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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8Dec
    201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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