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본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관광지 마케팅 > Story

본문 바로가기


Story

본문

31 Dec 2018 / BY IDDESIGN / IN ID DESIGN

일본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관광지 마케팅

기간 : 2018.11 ~ 2018.12

 

 

 

- SNS 마케팅, 영상 콘텐츠 제작

- 클라이언트가 기대한 SNS상의 콘텐츠 PIS는 도달 30만~40만

- 일본으로 기획팀과 촬영팀이 직접 기획부터 촬영 및 편집 진행

- KPI를 달성하기 위해 동영상 콘텐츠 1건과 A/B테스트를 위한 이미지 콘텐츠 2건 제안

- 기대효과 대비 2배 수치의 결과를 만들어 냈었던 성공적인 관광지 마케팅


 

 

 

 

남녀_오사카 여행지_인사이트.JPG

꿀팁_ 오사카 여행 영상_ 인사이트.JPG

 

기간 : 2018.11 ~ 2018.12

 

 

 

- SNS 마케팅, 영상 콘텐츠 제작

- 클라이언트가 기대한 SNS상의 콘텐츠 PIS는 도달 30만~40만

- 일본으로 기획팀과 촬영팀이 직접 기획부터 촬영 및 편집 진행

- KPI를 달성하기 위해 동영상 콘텐츠 1건과 A/B테스트를 위한 이미지 콘텐츠 2건 제안

- 기대효과 대비 2배 수치의 결과를 만들어 냈었던 성공적인 관광지 마케팅


 

 

 

 

남녀_오사카 여행지_인사이트.JPG

꿀팁_ 오사카 여행 영상_ 인사이트.JPG

 

ID DESIGN - COMMENT LIST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COMPANY INFO

COPYRIGHT 2018 BY ID DESIGN CO. LTD. ALL RIGHT RESERVED